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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등록 시 중복된 계정

Biz52을 시작할 때 관리자가 사용자를 등록합니다. 이 과정에서 사용자 계정이 등록되지 않는다는 문의가 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어떤 이유 때문에 등록이 되지 않는건지, 어떻게 해결하면 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등록이 되지 않는 이유

사용자가 회원가입을 진행하여 또 다른 회사의 관리자로 등록된 경우 발생합니다.
Biz52를 도입할 때 회원가입은 관리자 1명만 진행하면 됩니다. 회사 구성원인 사용자는 관리자가 사용자 등록 시 입력한 이메일로 발송된 초대 메일을 통해 이용을 시작하면 되죠.
사용자가 별도로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았는데도 등록이 안된다면 채널톡으로 문의주세요!

해결 방법

사용자로 등록되어야 하는데 관리자로 등록된 계정을 계약 해지 후 탈퇴 진행해야 합니다. 아래 내용을 순차적으로 진행해주세요.
계약 해지
: 근무 캘린더 우측 상단의 계약관리 > 관리 > 계약해지 버튼 클릭
회원 탈퇴
: 계약 해지 버튼과 동일한 위치에 있는 회원 탈퇴 클릭 후 순차적으로 진행
계약 해지 다음날부터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까지 완료 되면 추가적으로 엔지니어의 후속 조치
→ Biz52팀에게 채널톡으로 전달!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정상적으로 신규 사용자 등록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가요? 언제든 문의주세요. 미팅 요청: biz52@cyberdigm.co.kr 채팅 상담: https://biz52team.channel.io
update: 2022.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