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요금제 사용자인데, 네트워크 장애로 온라인 접속이 안됩니다. 장애 중에도 PC 사용이 가능한가요? 근무한 기록은 어떻게 되나요?”
저런, 온라인 접속이 안 되시는군요. 네트워크 단절 또는 서버 장애가 있어도 Biz52로그인은 가능하니 걱정마세요!
오프라인 환경으로 PC 사용 가능하며, 오프라인 중 근무한 기록은 에이전트가 차곡차곡 쌓아두었다가 네트워크가 복구되면 누적된 기록을 Biz52 서버에 전송하여 근무 기록으로 바로 반영합니다.
•
네트워크 장애 시 Biz52 로그인하면 로컬 로그인 문구가 알림메시지에 함께 나타납니다.
•
네트워크가 연결되면, 로컬 로그인이 사라진 알림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네트워크 장애 시, 시간외근무 신청과 같이 Biz52 서버에 전송하여 처리하는 것은 안되니 네트워크가 복구될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update: 2024.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