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네트워크 장애 발생

프리미엄 요금제 사용자인데, 네트워크 장애로 온라인 접속이 안됩니다. 장애 중에도 PC 사용이 가능한가요? 근무한 기록은 어떻게 되나요?” 저런, 온라인 접속이 안 되시는군요. 네트워크 단절 또는 서버 장애가 있어도 Biz52로그인은 가능하니 걱정마세요!
오프라인 환경으로 PC 사용 가능하며, 오프라인 중 근무한 기록은 에이전트가 차곡차곡 쌓아두었다가 네트워크가 복구되면 누적된 기록을 Biz52 서버에 전송하여 근무 기록으로 바로 반영합니다.
네트워크 장애 시 Biz52 로그인하면 로컬 로그인 문구가 알림메시지에 함께 나타납니다.
네트워크가 연결되면, 로컬 로그인이 사라진 알림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네트워크 장애 시, 시간외근무 신청과 같이 Biz52 서버에 전송하여 처리하는 것은 안되니 네트워크가 복구될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가요? 언제든 문의주세요. 미팅 요청: biz52@cyberdigm.co.kr 채팅 상담: https://biz52team.channel.io
update: 2024.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