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비밀번호 분실

일반 사용자라면, 1) 비밀번호 찾기 혹은 2) 회사 내 Biz52 관리자에게 비밀번호 초기화 요청하시면 됩니다. 관리자라면 1)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해보시고 문제가 있을 시, 채널톡으로 문의 주세요! 최대한 빨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목차

이곳에는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제목을 누르시면 해당 부분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로그인 입력 창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해보세요~
로그인 입력 창 좌측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 재설정 클릭
비밀번호 찾기 팝업이 뜨고 계정 입력
계정을 올바르게 입력 했는지 확인
이메일 주소(=계정)로 발송된 인증 메일 속 인증키를 입력
인증 메일 제목: [Biz52] Biz52에서 발송한 인증키 입니다.
인증키를 입력하고 나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옴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

구성원 요청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해야 하는 관리자분은 아래 내용을 순차적으로 진행해주세요!
관리자 모드 > 조직 관리 및 근무제 선택으로 이동
비밀번호 초기화를 요청한 사용자 체크 후 , 목록 상단 비밀번호 초기화 버튼 클릭
‘선택한 사용자들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시겠습니까?’ 라는 창이 뜨고 확인 버튼 클릭하면 완료!
초기화되면 어떤 비밀번호로 초기화되나요?
관리자 모드 > 기타 관리 > 비밀번호 정책 > 비밀번호 초기화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시 동일하게 초기화되는 비밀번호를 변경 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가요? 언제든 문의주세요. 미팅 요청: biz52@cyberdigm.co.kr 채팅 상담: https://biz52team.channel.io
update: 2023.12.05